제목

여자친구를 위해 참여한 소솜 이벤트 후기

작성자 제네88(ip:)

작성일 2019-04-07

조회 360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팟캐스트 잡스러운 연애에서 소솜 이벤트를 한다고 해서
참여하게 됐습니다.

처음에 이벤트 공지 및 알림이 있었을 때는 별로 관심이 없었지만 어떤 분의 후기를 통해 이벤트에 신청을 했죠.

그 분의 후기는 “생리량이 줄고 있었는데 소솜을 사용 후 생리량이 늘었다.”라는 거였습니다.

내용만 보면 생리량의 증가로만 이해할 수 있으나 사실 생리학적으로 중요한 것을 내포하고 있습니다.
생리량의 증가는 곧 자궁내 혈액순환을 촉진 했다고 볼 수 있거든요.

제 여자친구는 평소에 생리통이 심해서 생리 전 후로 스트레스조 심하고 냉이도 약간 있는 상태인데
소솜을 쓰면 간접적이지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했어요.

다행히 참가한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소솜응 받았고!!+1
여자친구에게 전해 줬습니다.
근데...ㅠㅠ 생리가 2-3일 빨리 하는 바람에 가장 중요한 생리 전에 사용을 하지 못 했어요.

그래서 생리가 끝난 이후 2-3 이후에 사용을 했고
이제 본론으로 !! 여자친구가 느낀 사용감과 효과를 설명하고자 합니다ㅠㅠ(사설이 길어서 죄송...)

사용감 - 다른 후기에서 말한 것과 달리 소솜을 주입 후에 따뜻해지는 느낌은 거의 느끼지 못 했다고 합니다.
(이건 개인차가 좀 있는 것 같아요.)
여자친구가 이런 방식의 제품은 사용해본적이 없었고 여러 후기에서 말한 것 처럼 “따뜻한 느낌”이 난다는 것이 약간 두려웠다고 하네요 그런데 막상 주입을 해보니 따뜻한 느낌 보다는 약간 상쾌한 느낌?이 들었고 부드러웠다고 하네요.
질 외피에 닿았을 때, 큰 자극이 없다는건 피부에 해롭지 않다는거니까. 장점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.

효과 - 1회 사용이다 보니 명확하게 놀랄만한 효과가 있지는 않다고 했습니다. 하지만 확실히 좋아진 건 “냉?”이 엄청 줄었고 이물감이 많이 줄어서 산뜻한 느낌이 들고 다음날까지도 청결함을 유지했대요. 한 번 사용으로 이정도면 효율성이 뛰어나다고 봐야 할 것 같네요.^^

마무리 - 일단 생리 전에 사용을 해서 생리통에 간접적으로나마 도움이 되는지 확인을 해보고 싶었지만 후기를 써야한다는 약간의 의무감ㅠㅠ? 때문에 생리 후에 사용을 해서 그 점이 좀 아쉽지만 생리 후에도 확실한 효과를 봤다고 하니까. 이벤트에 참여한 것이 뿌듯하네요. 그리고 소솜을 사용하기 전에 제품에 대해 알아보니 소솜이 여러가지 효능과 기능이 있다는 걸 알았고 많은 분들이 소솜을 통해서 효과를 보신 것도 확인을 하게 됐어요.
여자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제품 “소솜” 강추해요!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